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야기 나누어 볼 주제는 스웨디시 홈런은 무슨 뜻일까인데요~ 여러분은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면서 이러한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야구에서나 사용되는 단어가 왜 마사지를 받으며 사용하는 언어가 되었는 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홈런이란 앞서말씀드렸듯이 야구에서 사용되는 단어인데요~ 타자가 공을 쳐서 타자가 홈베이스로 한 번에 홈으로 돌어왔을 때를 홈런이라고 말 합니다.
이러한 단어가 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데 사용이 되고 있는 걸까요?! 마사지 커뮤니티를 둘러보다 보면 홈런 또는 홈런 꿀팁이라는 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분들은 본인에게 잘 맞는 관리사를 찾는 게 어렵지 않고 바로바로 찾아볼 수 있지만, 이제 막 스웨디시 마사지에 입문하였거나 얼마 받아보지 않은 초보들은 업체를 고르는 것은 물론 관리사를 고르기도 너무어렵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사지 커뮤니티를 많이 찾아보기도 하지만 스웨디시 홈런처럼 의미를 정확하게 알 수 없는 단어들만 보이니 막막했을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얼렁뚱땅 마사지를 받고 오면 내상(내적상처)를 받은 분들이 많아보였어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스웨디시 홈런이라는 뜻은 바로 관리를 받으러 업체에 방문하고,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관리스킬 등등 이러한 부분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았다는 걸 의미해요.
즉 관리를 받는 고객님과 관리를 해 주는 관리사분의 케미가 매우 잘 맞았을 때 사용 되는 말입니다.
방문후기들을 찾아보면 홈런했다는 말이 많던데 왜 나는 한 번도 홈런하지 못 했을까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아무리 같은 업체에 같은 관리사에게 관리를 받았다고 해도 누군 만족하고 누구는 만족하지 못 할 수가 있는데요~ 사람마다 기준이라는 게 다르고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이에요.
관리사님을 고를 땐 후기도 중요하지만, 본인에게 맞는 관리사님을 고를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게 중요해요.
앞서 말씀드린 스웨디시 입문자 또는 스웨디시를 이제 막 받아보기 시작한 초보자들은 홈런을 칠 수 있는 가능성도 낮아지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어떤 마사지이며, 어떤 식으로 관리가 진행 되는 지 모르기 때문이에요!
본인만의 확고한 스타일도 없고, 기준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한 번 받고 나오면 잘 받은 건가?! 싶을 때가 많다고 합니다.
또 한 번만 방문해서는 본인에게 딱 맞는 관리 업체는 더더욱 찾기 힘들다보니, 마사지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후기를 자세하게 읽어본다던지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마사지 관리사 지명 후 방문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으나, 이건 업체마다 마사지관리사 지명이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예약할 때 문의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예약할 때 스웨디시 입문자들을 위한 작은 팁 인데요~ 뭐든 처음은 겁이나고 어색하기 마련이잖아요?!
더군다나 관리샵이 아예 처음이라면 어떤방식으로 진행 되는 지 아예 모르다보니 이런 어색함을 잘 달래줄 수 있도록 관리사분이나 실장님이 친절하다는 후기,나긋나긋하고 다정하다는 이야기가많으면 한 번 내방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또한 스웨디시는 특히 관리 받기 전 안정을 취하는 게 가장 중요한데요~ 집과 거리가 멀거나, 찾아가기 번거롭다라고 느낄정도의 거리는 관리의 만족도가 떨어질 가능성이 있으니 되도록 집과 가까운 곳으로 잘 찾아서,혹시라도 집 근처에 업체가 없다면 예약시간보다 살짝 일찍 도착해서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방문 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 마지막으로 스웨디시 홈런 꿀팁 한 가지를 드리자면, 스웨디시 관리를 해 주는 관리사분들 모두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고, 서로서로 잘 관리 받고 온다면 적어도 내상은 피할 수 있다고 하니, 모두모두 친절하고 기분 좋게 관리 받고 오기로 해요 ^^
이렇게 오늘은 스웨디시 홈런이 무엇인 지 알아보고 작은 꿀팁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말씀 드린 내용을 가지고 우리 모두 좋은 관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해 보아요.
다음에는 더 유익하고 재미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