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상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상탈이라는 단어가 너무 선정적이어서 불쾌감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고, 반면에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길래 그렇게 불려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스웨디시 상탈이라는 의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간단하게 해석을 해보면 스웨디시를 받을 때 전체적으로 탈의를 하고 진행을 하는 의미로 뜻해서 단어가 생겨나게 된 것 같습니다.
보통 마사지샵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비속어의 의미를 나타내는 것처럼 자음으로 ㅅㅌ이나 ㅇㅌ이라고도 표현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상탈이라고 하는 것은 상의만 탈의를 하여 마사지를 받는다는 의미로 건전한 마사지에서 쓰여지는 단어라고 해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때는 몸에 오일을 발라서 전체적으로 전신 관리가 들어가는 방식이라서 타이 마사지와 같이 옷을 입지 않고 탈의를 한 다음에 진행이 되는데요, 거의 대부분 마사지샵에서는 탈의를 하고 난 다음에 가운으로 갈아입으라고 준비를 해두실 거예요.
이렇게 습식 마사지에 해당이 되는 스웨디시나 아로마 같은 종류의 마사지는 상의를 탈의하여 받는 것이 대부분으로 되어 있는다고 하지만 보통 안 좋은 예로 불건전한 마사지샵에서 의미를 하게 되어 고객님이 아닌 관리사 복잡에 뜻하는 용어를 말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원래 건전한 마사지샵에서 관리사님의 복장은 보통 원피스를 입거나, 반팔 반바지로 편하게 입고 스웨디시를 해주는 것이 대부분인데 오늘 말씀드리려고 하는 스웨디시 상탈이라는 단어가 관리사님에게 쓰여지게 되는 의미라면 그것은 불건전한 마사지샵에서만 이루어지게 된다고 해요.
보통 건전한 마사지샵에서는 그런 경우가 없지만 불건전한 업소에서는 전부 탈의를 한다던가 하는 황당한 요구를 하며 관리를 진행하게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아마 처음 마사지샵을 방문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잘 살펴봐주시고 찾아가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건전한 스웨디시 마사지샵에서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는 방법의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오일을 따뜻하게 만들어서 마사지를 하는 이유는 몸속까지 오일이 전달될 수 있도록 흡수율을 높이고 신체에 온도를 높여서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주려는 목적이라고 합니다.
아마 건전한 마사지샵에서 스웨디시 상탈을 하고 마사지를 올바르게 받는다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면서 몸이 따뜻해지는 것 뿐만 아니라 크게 신경이 쓰였던 부종까지도 사라지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스웨디시는 림프계를 원활하게 순환시켜줄 수 있는 독소나 노폐물을 빼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 전신을 끊김없이 부드럽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관리사의 노하우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강한 압을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 지점을 알고 관리를 받아야 한다고 해요.
건전하고 안심을 할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찾기 위해서는 저희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살펴본다면 안전한 스웨디시를 받고 오실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를 받을 경우에는 보통 탈의를 하여 관리를 받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시고 기본적으로 관리사님은 일반적인 복장으로 케어를 도와주신다고 이해를 해주시면 되니 관리사에게 해당이 되는 스웨디시 상탈이라면 불건전한 마사지샵일 확률이 클 수 있으니 주의해서 방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궁금해할 색다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상탈, 올탈이라는 단어를 알아보면서 살피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아마 처음 스웨디시를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정보들을 알고 마사지샵을 가시는 것이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미리 체크를 하고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주말에도 몸을 부드럽게 풀면서 건강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