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마사지사 월급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위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가지의 직업으로 마사지사로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이번에 컨텐츠를 준비하면서 월급이 대략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마사지사 월급이 적다고 생각을 하시면서 돈을 얼마 벌지 못한다고 생각을 하실 것 같은데요, 마사지사의 월급은 기본적인 급여에서 관리사님들마다 약간의 인센티브가 주어지게 된다고 해요.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대략적인 월급에 대해서만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려고 하니 참고만 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마사지사들의 월급은 100만 원에서 180만 원 사이에서 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150만 원 정도라고 평균을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이제 마사지샵에 따라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인센티브는 가게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대략적으로 3만 원에서 많게는 6만 원에서 7만 원까지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따지면 인센티브만으로도 하루에 버는 양이 어마어마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열 시간 정도를 근무를 한다고 가정을 해보게 되면 하루에 인센티브로 가져가게 되는 돈은 5만 원에서 6만 원 정도가 됩니다. 그렇게 계산을 해서 보게 되면 마사지사들은 보통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휴무가 있고 다 근무를 한다고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한 달 동안 150만 원에서 180만 원 정도의 인센티브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냥 보통을 따지게 되면 기본 월급에 두 배를 받는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건전한 마사지샵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마사지사 월급은 대략적인 금액으로 측정이 되고 또 하나 알고 가셔야 할 것은 불건전한 마사지샵에 받게 되는 인센티브입니다.
건전하지 않는 마사지샵에서는 또 다른 인센티브를 받게 되기 때문에 3만 원 정도는 더해져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기본 급여에서 플러스 된 인센티브까지 해서 대략 400만 원에서 500만원 까지는 받는다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마사지사들의 마사지 능력이나 기술에 따라서 조금씩 월급이 더 상향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많게는 1000만 원까지 마사지사 월급으로 받아가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더 많은 땀과 노력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마사지사 특성상 긴 영업시간과 휴무인 날이 따로 없기 때문에 힘든 만큼 월급도 더 많이 받는 것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마사지를 통해 갖게 되는 직업도 정말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은데요, 무조건 돈을 많이 번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직업을 선택하시는 데도 자신의 성향을 잘 살펴서 구인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마사지사 월급에 대해 알아보면서 관리사님들은 어느 정도의 월급을 받으시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궁금증이 조금은 풀리셨나요? 마사지사를 비롯하여 돈 버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네요.
하지만 어떤 일을 하던 자기 자신이 행복함을 추구하게 된다면 힘들어도 잘 버티고 견딜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힘들고 지친 일상 속의 피로함을 해결하고 싶으실 때는 건마에 반하다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건전한 마사지를 받아보시고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들에게 더 유익하고 솔깃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