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남성전용 산소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들만 갈 수 있는 산소방이라는 것이 도대체 어떤걸 의미하는건지 궁금한데요. 이것은 일명 산소텔이라고 불리우는 불건전 업소라고 합니다.
증기탕이라는 곳에서 아가씨라고 칭하는 여성들과 불건전 행위를 하면서 마사지, 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을 남성전용 산소방이라고 불렀다는데요. 예전에는 이런 퇴폐 업소들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이런 곳들을 쉽게 찾아볼 수 없어 다행입니다.
2017년도 개봉하자마자 인기몰이를 하고 500만이 넘는 관객이 본 유명한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주인공이 일명 ‘귀파방’이라는 퇴폐 업소에 잠입하는 장면이 있는데요. 간판은 분명 귀를 파주는 가게인데 막상 들어가보니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키스나 유사 성행위가 가능하게 만들어진 불건전 업소였습니다.
이렇게 남성전용 산소방이라는 것도 간판은 마사지나 24시 운영하는 안마방으로 지칭해두고 건전하지 못한 일을 은밀하게 벌이고 있는 곳을 뜻하는데요. 맑은 공기를 마시며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는 건전한 산소방이 변질되어 만들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남성전용 산소방과 비슷한 곳들은 허가 받은 시설과는 다른 용도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내부에 탈출로나 숨겨진 방들이 많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건전하지 못한 행위가 벌어진다는 것을 알고 이용하는 방문자들보다 건전 업소로 착각하고 방문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일반 가게인줄 알고 들어갔다가 유혹에 못이겨 퇴폐 업소에서 윤락행위를 하게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억울한 사람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건전하지 못한 업장들을 가려내서 건전한 문화만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이 필요해 보입니다.
올바른 건전 샵을 찾기 위해서는 소비자도 불건전한 곳을 알아채는 노력이 필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마사지 샵을 구별하는 방법을 어느정도 알고 있는 센스도 필요한 것 같아요. 마사지 샵을 구병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남성전용이 아닌 여성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대부분 퇴폐 업소들은 남성 고객을 위주로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마사지 샵에 전화를 걸어서 혹시 가족 단위나 부부끼리 이용이 가능한지 여부를 물어보고 결정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신 마사지와 더불어 얼굴 관리, 피부 관리를 하는 곳이라면 건전 샵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안마방, 마사지방, 산소방 등 우리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던 ‘방’이라는 곳이 이렇게 점점 쾌락을 추구하며 이윤을 내는 퇴폐 업소로 변질되고 있는게 너무 안타까운 상황이기도 한데요. 본질적으로 불건전 업소가 생겨나지 않는게 맞는 것이지만 소비자가 이런 애매한 것을 구별하는 능력을 길러야 된다고 말하는 것도 조금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 순간 ‘방’ 문화가 ‘밤’ 문화로 변하여 소주방, DVD방 등 유.흥을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곳들이 거기에서 그치지않고 그 안에서도 변질이 되어 남성전용 산소방과 마찬가지로 유사 성행위를 하는 등 은밀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적당한 유.흥은 긍정적인 측면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요.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기도 하고 흥을 올려주고 친밀감을 빨리 쌓아줄 수 있는 요소가 많이 때문입니다. 하지만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무엇이든지 과하면 해가 되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선을 넘는 퇴폐 업소들이 하루 빨리 근절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맑은 정신으로 건전한 문화만을 즐기는 그 날까지 건마에반하다 공식 블로그는 여러분들에게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